맥알못이었는데 이제 맥주맛 좀 알겠다
더 비어 위크 서울 (The Beer Week Seoul) 2016.04.13~17

날짜 : 2016.04.13~17

장소 : 건대 커먼그라운드

주관 : 더부스 브루잉


더부스 브루잉에서 주관한 더 비어 위크 서울이 지난 4월에 있었다.

국내외 24개 브루어리, 67종의 맥주를 맛볼 수 있었다.

더부스가 커먼그라운드에도 지점이 있기에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한 것이 아닐까.


더 비어 위크가 좋았던 것은 특정일에만 맛볼 수 있는 해외 브루어리 맥주.

게스트 브루어리 7개를 초청하여 일부 맥주는 특정일에만 맛볼 수 있었다.



내 경우에는 얼리버드 티켓을 구매했기 때문에 남들보다 4~6천원 정도 저렴하게

맥주를 마실 수 있었고, 뿐만 아니라 기념잔도 받을 수 있었다.

더부스에서 첫 행사를 한 것치고는 정말 좋은 운영을 해 주었다.

이후에 가본 GKBF나 필스너 페스트보다 더 괜찮았던 것 같다.



맥주 블로그로 유명한 리즈의 술로그에서는 현장감 있게 사진을 남겨놓았다.

게다가 Ratebeer에 확인이 되는 맥주는 링크까지 친절하게.


내년에도 이 행사를 할지는 알수가 없다.

애초에 시작할 때 타이틀에 횟수를 발표하거나 연도를 붙여서 시작하지는 않았으니.

하지만 '서울'이라는 글자를 붙였으니 다음에는 서울이 아닌 곳에서

이 행사를 진행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조금해 본다.

예를 들면 더부스 브루어리가 있는 판교나 대한민국 제 2의 도시 부산??



  Comments,     Trackbacks